본문 바로가기
처음 오셨다면

기업신용등급 컨설팅 전문 회사소개

by 기업신용지키미 2022. 8. 26.

 Since 2012,

기업신용등급 개선 컨설팅만 전문으로 2012년 말부터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상담해 드리는 10개의 기업 중 8개의 기업은 신용평가 시 서류 제출 후 수동적으로 결과를 받게 되어 우리가 왜 비슷한 회사들과 등급에 차이가 있는지 무엇이, 어디서 부터 잘못되었는지 모르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기에 찾아오신 사장님과 평가업무 담당자들께서는 신용평가에 대한 이론적인 재무/ 비재무 내용들은 여기저기서 많이 보셨을 것입니다. 이제 많은 정보가 오픈되어 여기저기 새로운 정보를 찾으시지만 대부분 일반적인 이야기이고 기업의 사업형태로 어쩔 수 없는 사유, 예를 들어 회계연도 말일에 집중된 발주로 피할 수 없는 매출채권 급증을 보고 무조건 줄여야 한다,  신용점수 감점요소다,라고만 하면 상황에 맞지 않은 정보가 됩니다. 따라서 개별 상황에 따라 외부에서 봤을 때 어느 부분이 약점인지 어떻게 보완해야 하는지 항상 고민하고 있으며 평가 기조의 변화에 따라 매년 발전시킬 수 있도록 규정 내에서 양질의 정보를 공유하려 합니다.  

 

 

 

 

 기업 신용관리는 회계연도 말 이전, 가결산 확정 이전, 신용평가 접수 이전이 등급 개선에 중요한 시점이며 빠르면 빠를수록 원하시는 목표 달성의 가능성이 높습니다. 올해 재평가를 통해 재도전하고 내년의 새로운 계획을 세울 시점입니다. 평소 자사의 신용관리는 매출처, 매입처의 신용 모니터링을 통해 우리 회사에 나쁜 영향은 없는지 모니터링하는 것도 중요하겠습니다.

 

 

 관리해 드리는 기업이 꾸준한 노력으로 등급 개선에 성공하여 따끈따끈한 신규 수주 소식과 금융거래에 큰 힘이 되었다는 소식을 들으면 정말 보람되고 기쁩니다. 앞으로도 1] 기업의 개별 상황에 집중하겠습니다. 2] 외부에서 바라보는 시각으로 든든한 길잡이가 되겠습니다. 그 결과, 3] 안정적으로 꾸준히 성장하시는데 큰 힘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담 신청

 

[기업신용체질개선 Home - 상담신청] 기업신용평가등급 개선/관리 자문_거래처신용정보조회, 부실

기업신용평가등급 개선/관리 거래처신용관리솔루션

wooribiz.modoo.at

기본 상담은 무료입니다. 만약 원하시는 목표에 달성하지 못하는 경우 자문료는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열심히 최선을 다했다는 이유만으로는 대가를 받지 않겠습니다. 결과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오셨다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업신용지키미에 문의하시 전 필독  (0) 2022.12.29

댓글